[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 얘네 많이 핫하네?

나띠X하리무X박제니, 이 구역 핫걸즈는 나야! 블링블링 포스 폭발!

피플즈나우 승인 2024.06.12 12:10 의견 0
<사진제공> =STUDIO X+U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하이텐션 핫걸리티 프로그램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이 12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MZ세대를 대표하는 핫걸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의뢰인들의 인생 숏폼을 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는 6월 26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이하 별의별걸)’은 실력파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멤버 나띠,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원밀리언’의 하리무, ‘MZ 스타일 아이콘’ 여고생 모델 박제니가 출연한다. 이들은 의뢰인들의 취향과 삶을 심층적으로 분석해 인생 숏폼을 제작하며, 프로그램의 예능 감각과 예측불허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블링블링한 파티 현장에서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나띠, 하리무, 박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박제니는 레트로 감성의 ‘뉴진스 캠코더’로 촬영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하리무는 반짝이는 미러볼 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열창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나띠는 크롭티와 숏팬츠로 섹시함을 강조하며 각선미를 뽐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코미디언, 가수,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의뢰인들이 핫걸즈 나띠, 하리무, 박제니를 찾아와 인생 숏폼 제작을 의뢰한다. 핫걸즈는 의뢰인들의 숨은 매력을 발굴해 중독성 강한 숏폼을 제작하며,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은 6월 26일 0시 0화를 시작으로, 7월 3일 0시 첫 회가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나띠, 하리무, 박제니의 활약과 다양한 의뢰인들의 사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피플즈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