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구 북페스티벌, 다산어린이공원에서 9월 22일 개최

피플즈나우 승인 2024.09.21 21:26 의견 0

서울 중구는 오는 9월 22일(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다산어린이공원에서 '2024 중구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책으로 추억을 거닐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세대가 책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중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북페스티벌에서는 야외 도서관이 운영되어 가을 하늘 아래 편안하게 책을 즐길 수 있다. 재즈 공연, 현악 4중주, 감성 넘치는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져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중구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동화책 『우리마을에 온 손님』의 박혜선 작가와 그림책 작가 이수연이 참여하는 북콘서트가 열려 독서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링 만들기, 모루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마련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중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책과 더 가까워지고, 세대 간 소통이 활발해지길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이 가을의 정취 속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중구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중구문화재단 도서관운영팀(02-2230-6742)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피플즈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