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경포해변에서 개최

2024. 6. 28.(금) ~ 6. 30.(일)

피플즈나우 승인 2024.06.26 15:04 의견 0
강릉시청


뜨거운 여름, 경포해변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는 '제4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6월 28일(금)부터 6월 30일(일)까지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3일간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역대 가장 빠른 경포해수욕장 개장일인 6월 29일에 맞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규모를 확장하여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18개 수제맥주 업체와 12개의 음식업체가 참여, 총 100여 종의 수제맥주와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강릉의 버드나무 브루어리와 강릉 브루어리가 참여해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백사장을 활용한 스탠딩 시음존과 와이키키 테마 파라솔존이 새롭게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맥주를 시음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비치요가, 버스킹 공연, 버블DJ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수제맥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비어도슨트와 맥주전시관도 운영된다.

올해는 특히 걷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강릉 바우길과 연계한 GBBF 트래킹이 진행된다. 송림 안에 위치한 로컬 프리마켓은 참여 업체가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나 더욱 다양한 물품을 선보인다.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된다. 셔틀버스는 시외버스터미널, 중앙시장, 강릉역을 경유하며, 13시부터 22시까지 총 7회 운영된다. 또한, 바가지 없는 행사를 위해 맥주 및 음식 가격을 공지하고 수시 모니터링과 관리본부를 운영하여 민원 없는 축제를 지향한다.

강릉시 관계자는 "확장된 공간과 다양한 먹거리로 더욱 풍성한 비치비어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며, 강릉의 청정 자연과 함께 시민과 관광객이 힐링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뜨거운 여름, 활기차고 힐링이 있는 경포해변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 행사일시: `24. 6. 28.(금) ~ 6. 30.(일)
○ 개최장소: 경포해변 중앙광장
○ 주요행사: 수제맥주, 푸드, 플리마켓 부스 운영, DJ 버블 이벤트, 해변 버스킹, 타임이벤트 등
○ 공식SNS: https://www.instagram.com/gn_gbbf

저작권자 ⓒ 피플즈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