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여름밤을 환상적으로 수놓을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 개최!
피플즈나우
승인
2024.07.23 09:47
의견
0
“산청 여름밤, 빛의 축제로 물든다” -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 26~27일 개최
전국 최고의 여름 휴양지인 산청군에서 다채로운 여름밤 축제가 열린다. 산청군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산청읍 조산공원에서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여름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지역 주민들에게는 풍성한 야간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산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지역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축제는 ‘5夜(야) 오감만족’이라는 주제로 다섯 가지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축제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로 꾸며진다:
야경(夜景): 경관조명과 포토존이 설치되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야식(夜食):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는 장터와 푸드트럭 존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야시(夜市): 산청 감성 플리마켓 및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지역 특산물과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야설(夜說): 지역 청소년과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산청별곡’ 한마당과 DJ 딴따라 패밀리 등 다양한 무대 공연이 진행된다.
야화(夜話): K-POP 커버댄스와 레크리에이션 게임이 마련되어 신나는 여름밤의 재미를 더한다.
축제 첫날인 26일에는 ‘2025 산청방문의 해 선포식’이 개최되며, 산청이 대한민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콘서트 ‘웰컴 투 산청’에서는 퓨전국악 그룹 그라나다와 초대가수 린의 공연이 펼쳐져 산청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27일에는 초대가수 안성훈의 공연이 이어지며, 싸이버거와 K-POP 커버댄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방문객들에게 신나는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산청의 아름다운 여름밤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기간 동안 산청의 여름밤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번 ‘ON산청 빛나는 여름밤 페스티벌’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피플즈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