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 브릿지, 신곡 'Over The Line'으로 여름 무더위 날린다

피플즈나우 승인 2024.07.29 09:40 | 최종 수정 2024.07.29 10:00 의견 0
<사진제공> 코다 브릿지

감성 여성 듀오 코다 브릿지가 신나는 댄스곡 'Over The Line(선을 넘어)'으로 돌아왔다. 이 신곡은 오늘(29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코다 브릿지는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 OST와 감성적인 R&B, 발라드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 'Over The Line'에서는 시진의 청량미 넘치는 보이스와 다인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인상적인 곡을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보고 듣는'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여행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여름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이번 앨범은 CP Sound의 대표 프로듀서인 카운터펀치와 순호(Suno)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신인 작사가 Pear Garden(배정원)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다 브릿지는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태풍의 신부', '으라차차 내 인생', '빨강 구두', '오! 삼광빌라!'와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바이트 미' 등의 OST에 참여해 유니크한 음색과 달콤한 하모니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이들의 애절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은 작품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이번 여름, 코다 브릿지의 'Over The Line'은 청량한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려줄 것이다. 신곡은 오늘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즈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