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2025 설 특집관’을 통해, 최신 영화와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엄선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지니 TV 설 특집관의 대표적인 이벤트인 ‘2025분께 드려요!’는 인기 영화 14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화 ‘소방관’, ‘대가족’, ‘시빌 워’ 등 총 14편 중 한 편 이상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인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해당 콘텐츠를 구매한 후, TV 화면의 이벤트 팝업이나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지니 TV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유어 아너’ 등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TV 쿠폰 2000원권을 제공한다.
지니 TV는 명절 연휴 동안 다양한 추천 테마의 영화를 선보인다. ‘2025년 설 특선 영화’, ‘역대 설 연휴 개봉작’, ‘뱀띠 배우 주연작’ 등 특별한 주제로 고객들에게 알차고 다양한 영화를 추천해,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외계+인 2부’, ‘대도시의 사랑법’, ‘파묘’ 등 인기 영화를 특별 할인 라인업으로 구성해,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더욱 알뜰하게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는 ‘설 특집 무료 테마관’을 통해, 어린이들이 좋아할 인기 및 신작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캐치! 티니핑’, ‘브래드 이발소’, ‘시크릿 쥬쥬’, ‘헬로카봇’, ‘뽀로로’, ‘핑크퐁’ 등 총 14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임 키즈랜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꼬마버스 타요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중 프라임 키즈랜드에 가입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타요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KT IPTV 사업본부장 최광철 상무는 "대한민국 1등 IPTV 사업자 KT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OTT와 유튜브, VOD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디어 포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